<교환/환불/반품 안내>
먼저 고객센타 T.1522-7536 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.
- 상품을 발송하기전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.
- 상품 발송후에 주문을 취소하시거나 환불을 신청하실 경우 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제품수령 후 7일이 경과되면 현금 환불이 되지않으며,해당 금액을 적립금으로 적립해 드리거나, 다른상품으로의 교환만 가능합니다.
- 반품 및 교환시에는 로젠택배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 타 택배를 이용하시는 경우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.
- AS기간은 잉크,토너,드럼은 각 6개월입니다.
- 단, 개조한 무한잉크장착 프린터의 경우는 고객과실이 아닐경우는 무상 AS기간은 1개월이며, 고객 사용상 과실일 경우는 수리비가
유상청구 될 수 있습니다.
1개월 이후부터의 AS는 자체 서비스센타에 입고 후 절차에 따라 진행되며, 수리비는 유상청구 됩니다.
* 제품불량, 배송지연 등의 사유로 인해 발생한 부가적인 사항에 대한 모든 보상은 불가하며,제품자체에 대한 보상만 가능합니다.
또한 보상액(환불금)은 해당 제품의 가격을 넘을 수 없으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<교환/환불/반품 이 불가능한 경우>
- 정품의 경우 박스를 개봉한 경우
- 제품을 사용하신 경우
-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제품이 손상된 경우
- 일정기간이 경과하여 상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
<교환/반품시 배송비>
* 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는 경우
- 고객의 실수로 인한 오주문의 경우
- 고객님의 변심으로 인한 경우
- 제품의 불량은 맞는데 제품을 수령하신지 60일이 경과되고 90일 이내의 경우
* 본사가 왕복배송비를 부담하는 경우
- 본사의 실수로 인한 오배송의 경우
- 배송중 파손이 일어난 경우
- 제품의 불량이 있으며, 수령하신지 30일 이내의 경우
* 재생제품의 경우 사용량이 50%이상이거나 주문일로부터 6개월이 경과한 제품은 AS가 불가합입니다.
* 정품제품은 각 회사 AS센타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