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탑오픈배너 오늘하루 열지않기

맨위로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프린터자료실

프린터자료실

무한잉크 및 프린터 자료실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8210/8710 T칩,무칩에서 잉크소모품문제 또는 무한잉크 에러
작성자 (ip:)
  • 작성일 2019-11-28 12:28:00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768
평점 0점

주로 프린터 내부의 카트리지에 잉크가 소진되었거나

한꺼번에 프린터로 데이터가 너무 많이 들어왔을 때 발생합니다.


메시지 유형
- 소모된 잉크 카트리지
- 소모품 시스템 문제

- 호환되지 않는 카트리지 - 무한 잉크 시스템을 사용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다.

[조치방법]

단, 아래의 방법은 당사가 판매하고 있는 무칩 또는 T칩(칼라칩)에 적용되며
타사의 설치제품은 안될 수 있습니다.


전제조건, 카트리지에 잉크가 있는지 확인

방법1. 프린터 윗커버를 열고 헤드가 왼쪽에 나와서 멈추면 닫기를 누적 3회까지 해본다.

커버를 닫으면 "카트리지 확인중입니다"라는 메시지가 나오고 "타사 카트리지입니다"라는 메시지가 나오면 [확인]

또는 [OK]를 눌러주면 펌핑을 시작하면 해결이 될 것입니다.


방법2. 전원코드를 뺏다가 꽂아준다.


방법3. 메인화면에서

메인화면에서

빽4번을 눌러서

-support menu(서포트 메뉴) [ok] 눌러 메뉴진입

-오른쪽(아래쪽) 화살표 3번

- system configuration menu [ok] 선택

- trade at oobe [ok] 선택하여 진입

- 다시 한번만 [ok]눌러 trade at oobe 상태를 enable로 변경

- 취소 3번과 빽 버턴을 눌러

메인메뉴로 빠져 나오시고

프린터 앞커버를 열고 헤드가 멈추면 다시 닫기

- 타사카트리지 입니다. 메시지 나오면 ok 또는 확인을 누른다.


그래도 에러가 해소가 안되면

프린터 뒷 편의 전원코드를 뽑았다가 꽂기를 하시면 될 겁니다.


프린터 펌핑소리가 나면 해결될 것입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